기사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한 큰 아이디어

2020. 6. 2. 16:27카테고리 없음


기사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한 큰 아이디어



기사 마케팅은 온라인 사업을 마케팅하는 인기 있는 방법이다.


하지만 숙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기사 마케팅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여기서 당신을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다.




사은품을 사용하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그들을 바가지를 씌우려고 나서지 않는 관대한 사람이라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당신에게서 물건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사은품을 낙인찍으면 마케팅 메시지가 빨리 퍼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런 점을 염두에 두고 제품을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은 여러분의 리더십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재치 있는 기사나 지도력을 보여주는 기사들을 포함하도록 노력하라.


현재 추세에 초점을 맞추면 잠재 고객들에게 귀사가 귀사의 산업에 대해 잘 알고 업데이트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당신이 박식한 유익한 기사는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 기사들은 당신의 사업과 관련이 있고 당신에게 틈새의 유효한 전문가로서 보여줘야 하며, 따라서 방문객들과 신뢰를 형성해야 한다.


오리지널 콘텐츠로서, 이 기사들은 또한 검색 엔진 결과에서 당신의 순위를 끌어올릴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독특한 콘텐츠가 많은 사이트를 선호하기 때문이다.




기사 마케팅에서 고려해야 할 한 가지 팁은 기사가 사이트에 추가되고 인덱싱된 후 디렉터리로 보내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주요 기사가 검색 엔진 색인에 나타날 것이고 당신의 다른 모든 기사들도 또한 백엔드 트래픽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도움이 된다.




기사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기사에서 자신만의 목소리가 필요하다.


웹 트래픽을 견인하거나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데 사용되는 기사는 학술 기사나 기업 기사와는 매우 다르다.


자신의 감정과 개성을 이용해 인간성을 보여주고 청중의 관심을 사로잡는 신선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기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때 자동화된 콘텐츠 생성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제한된 시간 안에 많은 물품을 제공할 수 있지만, 많은 것들은 품질을 보증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이 작가들 중 몇몇이 좋은 영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너만의 글을 써라.


그리고 네가 편할 때 너는 그것들을 더 빨리 쓸 것이다.




때때로 당신의 기사 제목은 실제 기사 그 자체만큼이나 중요하다.


누군가의 시선을 당신의 글에 맞추려면, 당신은 그 사람의 관심을 끄는 제목을 가지고 그에게 "팔아야" 한다.


제목은 주제와 독자에게 친근감을 줄 필요가 있다.


이 제목은 독자들에게 그들이 읽으려고 하는 것을 잘 이해시켜 주어야 한다.




너의 물건은 눈에 띄는 제목이 필요하다.


당신의 글에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가장 빠른 방법은 독자들의 흥미를 자극할 제목을 갖는 것이다.


대상 키워드로 문이나 질문을 만들어 보십시오.




좋은 기사 마케팅은 당신이 생산하는 작품이 독자들에게 흥미롭고, 독특하며, 매우 가치 있는 것이 될 것을 요구한다.


아무도 명백한 카피를 읽고 싶어하지 않으며, 지루하고 모호한 기사를 읽고 싶어하지 않는다.




여러분이 메모를 하고 기사에 무엇을 포함시킬지 연구하고 있을 때, 여러분이 생각해낸 모든 정보들을 저장해야 한다.


당신은 항상 그것들을 미래의 기사에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을 라벨 권리 또는 PLR이라고 한다.


이것들은 당신의 물품에 훌륭한 추가품을 만들어 준다.




목표 설정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이다.


한 가지 목표에는 매주 얼마나 많은 기사를 게재할 것인지도 포함되어야 한다.


그렇게 하면 집중력을 유지하고 더 짧은 기간 내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매주 새로운 기사를 게재한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또한 더 많은 조회수를 받을 것이다.




업무에 집중할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은 기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100달러에서 심지어 500달러의 비용 범위까지 이것을 돕기 위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지만 구글은 믿을 수 없는 결과를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는 키워드 도구를 가지고 있다.


키워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수익을 높이십시오.




기사 마케팅을 유리하게 활용하면 반드시 성공한다.


기사를 쓸 때는 반드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잘 알고, 앞으로 잘 나갈 것이다.


그러나 위에 제시된 팁을 주의 깊게 살펴봄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경쟁으로 바닥을 쓸 만한 킬러 기사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고 배치하는 데 전혀 문제가 없어야 한다.